MY MENU

공지사항

제목

『역사와 경계』제110호 논문투고 안내

작성자
오미일
작성일
2019.01.08
첨부파일0
조회수
790
내용

부산경남사학회 등재지역사와 경계110호 논문투고 안내

 

본 학회는 20193월 간행 등재학술지 역사와 경계110호 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논문을 투고하실 선생님들께서는 아래의 일정에 맞추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기한 : 2019217()

 

2. 논문 심사는 3인 심사 제도를 실시합니다.

 

3. 국문초록과 참고문헌을 추가하니 숙지바랍니다. 참고로 게재 확정 이후 외국어 초록은 영문초록으로만 접수합니다.

 

4. 투고마감기일을 엄수하오니, 반드시 투고마감일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5. 투고 시 본 잡지의 원고작성 요령을 참고하시고 반드시 여기에 의거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원고작성요령은 역사와 경계 제104~108호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심사에 통과한 논문이라도 최종논문 제출 시 원고작성요령에 따르지 않은 논문은 접수가 거부되고 반려됩니다. 꼭 읽어보고 반영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본 학회는 온라인 논문 투고 및 심사 관리시스템(JAMS. 이하 잠스)를 사용하여 투고를 받고 있습니다. 처음 투고하시는 분은 먼저 잠스 홈페이지(https://pkh.jams.or.kr)에서 회원 가입부터 신청하시고, 당일이나 하루 후 학회로부터 회원으로 승인을 받은 다음, 잠스에 로그인하여 홈페이지 오른 쪽 화면에 보이는 논문제출을 클릭하여 투고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미 잠스에 등록된 회원께서는 위의 방식으로 바로 투고하시면 됩니다.

 

7. ‘KCI문헌유사도서비스의 결과파일을 반드시 탑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투고논문의 표절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기 위한 것으로, 잠스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하면, 홈페이지 화면 오른쪽 세로 바의 최상단에 보이는 ‘KCI문헌유사도서비스버턴을 클릭하여 바로 들어가거나, 오른 쪽 세로 바에 보이는 논문제출을 클릭하여 들어간 후 왼쪽 중단에 보이는 ‘KCI문헌유사도서비스라는 바를 클릭하여 들어가도 됩니다. 절차에 따라 검사를 진행하고 유사도 결과의 검사결과 파일(pdf파일)을 투고논문 제출 시 첨부파일에 추가하여 주시면 됩니다.

 

8. 저작권이양동의서를 반드시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이양동의서는 잠스 시스템 홈페이지 왼쪽 하단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 올려져 있으며, 간단히 작성할 수 있으니, 반드시 작성한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투고 시에는 투고하시는 분의 전화번호, 주소(별쇄본 발송용), 소속 등을 반드시 명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투고 시에 심사비 6만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 302-1337-3386-11, 예금주 : 신동규(부산경남사학회)

- 심사비를 입금하지 않으시면 심사절차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11. 논문심사를 통과하고 게재가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편집 규정 제142항에 의거 소정의 게재료를 받고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문의 : 편집위원장 이정수(동서대학교)

e-mail : jsl1670@hanmail.net

: 051-320-1670, 010-3573-1598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